2021학년도(제73기) 사관생도 선발 1차 시험 추가합격자 발표 안내입니다.
 
1. 일시 : '20. 9. 8.(화) 09:00
 
2. 확인방법
  가. 합격자 발표 조회 페이지 주소 : https://trs01.uwayapply.com/?_=052ZJOBV4CRLMIG000KARF
  나. 공군사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: 팝업창 클릭 → 합격자 조회 사이트 링크 → 성명, 수험번호, 생년월일(8자리) 입력 후 '조회하기' 클릭 → 확인 후 합격자는 반드시 '2차 시험 조 선택'(선착순 마감)
  다. 원서접수 사이트(유웨이) 페이지 주소 : http://ipsi1.uwayapply.com/step/afa/?CHA=2
 
 
※ 사전문답지를 지원확정 기간에 하지 못한 인원은 필히 입력 바랍니다.
 
▶ 2차 시험 서류 제출
  · 제출기간 : 9. 8.(화) ~ 11.(금)
    * 9월 11일자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
  · 제출방법 : 우체국 등기우편
    * 방문 접수 불가하며, 서류 미제출 시 불합격 처리
  · 주소 : (28187)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단재로 635 공군사관학교 평가관리실
    * 발송용 봉투 표지 출력방법 : uwayapply(원서접수 사이트) 로그인 → 내원서보관함  →  접수원서
       → 발송용 봉투 표지 출력(2차서류 제출용)
 ※ 신원조사 전산화 시스템 운영으로 신원조사 관련 제출서류 제출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. (서류 제출 기간에만 입력 및 제출 가능)
 ※ 서류검증을 통해 각 전형별 지원자격 미충족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
 
▶ 2차 시험 일정
  ·  자차 이동 시 '확정된 조'의 응시일 07:00까지 발열 체크, 문진표 확인을 위해 시간 엄수하여 공군사관학교 2정문 으로 도착하셔야 합니다.
    * 2정문 주소 검색명 : 공군항공우주의료원 
  · 준비물 : 신분증, 면접 시 입을 단정한 복장, 트레이닝복, 운동화(스파이크 육상화, 축구화 금지), 여벌 옷/속옷, 세면도구 등
  ※ '코로나19' 관련하여 상부지침에 의거 집단토론(70점)을 올해 운영하지 않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 * 우선선발/종합선발 총점 : 1,000점 → 930점
  ※ 원거리 지역 거주자는 신체검사 前日 숙소 지원 가능하니 이용하실 수험생은 사전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 * 셔틀버스 1회 운영 : 19:20/고속버스터미널→ 20:30/1정문 면회실(자차로 올 경우) → 숙소19:45/오송역 → 20:30/1정문 면회실(자차로 올 경우) → 숙소
  ※ '코로나19' 관련하여 되도록 시험 당일 자차를 이용해주시고 부득이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 사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 * 셔틀버스 운영 : 06:00/고속버스터미널 → 06:25/오송역 → 07:00/공사 2정문
  ※ 개인별 1박 2일 소요되며 숙식 제공
 
[문의처 : 공군사관학교 평가관리실 ☎ (043) 290-5504]
다음글 | 다음글이 없습니다. |
---|---|
이전글 | 이전글이 없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