왼쪽메뉴

이미지

󰊱 접수기간 : 2021. 6. 25.(금) 09:00 ~ 7. 5.(월) 24:00

󰊲 전 형 료 : 추후공지

󰊳 접수절차

공군사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(http://www.afa.ac.kr) 접속

공군사관학교 원서접수 배너 클릭

원서접수 사이트(uway)로 이동(회원가입 및 로그인)

지원서 작성(지원동기서 포함) 및 전형료 결제

지원서 접수 확인 및 수험표 출력

󰊴 유의사항

성명,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부상에 기재된 내용과 일치해야 함

원서접수 시의 지원계열과 1차시험,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계열은 동일해야 함

사진파일 첨부 시 6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(3.5×4.5) 사용

사진 접수 시 아래 사항을 반드시 준수

· 얼굴 길이(정수리부터 턱까지)는 3.2~3.6cm가 되도록 한다.

· 얼굴을 많이 가리거나 장신구(모자, 액세서리 등) 착용은 금지한다.

· 사용불가 : 전신사진, 기존사진을 재촬영한 사진, 포토샵 등 보정을 통한 변경/왜곡된 사진

사진 예시

표준사진 사용불가

인터넷 접수 시 입력사항의 착오, 누락, 오기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므로

신중을 기해 작성해야 하며,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지원사항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능함

접수마감일인 20217524:00까지 반드시 지원서 접수(전형료 결제 포함)를 완료해야 함

전형기간 중 본인 또는 보호자의 연락처 변경 시 평가관리실(043-290-5504)로 통보해야

하며, 연락처 변경 미통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

하단배경영역